DWB장애인복지뉴스 임상배 대표,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조직위원으로 위촉
상태바
DWB장애인복지뉴스 임상배 대표,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조직위원으로 위촉
  • 이봉주
  • 승인 2021.07.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 고영완 회장, 13일 임상배 대표에게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조직위원 위촉장 전달

DWB장애인복지뉴스 임상배 대표는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조직위원으로 활동한다.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은 13일 임상배대표(DWB장애인복지뉴스)에게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조직위원으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고영완 회장은 이날 오후 3시 연맹 사무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임상배 대표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향후 홍보 활동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고영완 제주DPI 회장은 DWB장애인복지뉴스가 평소 장애인 복지 및 장애인 인식개선, 장애인의 언론권리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오신 것에 감사하며 이번 영화제에서도 조직위원으로서 영화제 홍보 및 기술 분야에서 힘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임상배 대표는 22회를 맞이하는 전통있는 영화제에 조직위원으로 위촉된 것에 감사드리며,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의 성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DWB장애인복지뉴스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에 참여하여 영화제 기간동안 온라인 송출 및 기술 분야에서 협업을 하고 있다.

(사)제주장애인연맹은 매년 영화제를 앞두고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가졌으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조직위원들에게 개별적으로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