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우리의 목소리로' 출품작 공모
상태바
2021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우리의 목소리로' 출품작 공모
  • 장혜경 기자
  • 승인 2021.07.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일시 : 7월 6일~7월 31일

제주장애인연맹(DPI회장 고영완)은 중증장애인 인권증진을 위한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출품작을 7월 6일~7월 31일 공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의 공모 목적은 장애인 문화향유권 보장 및 베리어프리(Barrier-Free) 문화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 및 확산에 앞장서는데 있다.

이번 영화제는 '우리의 목소리로(A VOICE OF OUR OWN)'라는 슬로건으로 장애인 인권증진 및 장애인 당사자의 직접적인 목소리를 반영하는 내용으로 비장애인과 장애인 간의 사회적인 시선을 좁혀가는 구성으로 문제를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

출품자격은 장애를 소재로 하거나 장애인이 참여하여 만들어진 작품으로 2019년 1월 1일 이후 제작 완성된 작품이어야 한다. 또한, 장애인 미디어 교육 수료작 및 타 영화제 수상 이력이 있는 작품도 가능하며 별도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고영완 회장은 제22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단편 비경쟁 부분 작품 공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재능 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출 방법은 E-mail 접수(www.jejudpi.or.kr)로 소정의 출품신청서 양식에 맞추어 출품해야 하고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 ☎(064)757-9897로 문의하면 된다.

 

【 공모요강】

■ 출품방법 : 이메일(jejudpi@hanmail.net)로 제출
■ 출품서류 
  1. 출품신청서(개인정보제공 동의서 포함) 1부.
  2. 고화질DVD 혹은 이에 준하는 영상파일(AVI, MOV, MP4 등)
  3. 감독 사진 1장, 작품 스틸사진 3장 이상
  4. 감독 필모그래피 및 바이오그래피
■ 결과발표 : 선정 후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총 5편
■ 문의처 :  ☎(064)757-9897, 홈페이지(www.jejudpi.or.kr), 이메일(jejudpi@hanmail.net)
■ 기타사항 : 상영작은 작품 안에 사용된 음악이나 영상 등의 저작권을 반드시 제작자가 직접 해결해야 한다. 또한, 영화제에서 저작권 해결과 관련된 서류를 요청 시 제작자가 저작권 관련 자료를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저작권 침해로 인한 분쟁 발생 시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