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 '서귀For 아이, 초록우산 나눔캠페인' 출범식 진행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 '서귀For 아이, 초록우산 나눔캠페인' 출범식 진행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5.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아이들을 돕는 일, 서귀포시후원회와 함께 해요!
​29일(금) 서귀For 아이, 초록우산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9일(금) 서귀For 아이, 초록우산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회장 김미자, 서귀포수협 조합장)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29일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빠레브호텔에서 [서귀For 아이, 초록우산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출범식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을 비롯하여 전국후원회 최불암 후원회장과 임원진, 위성곤 국회의원, 김태엽 서귀포시장, 사회복지 유관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와 제주후원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아이들이 살기 좋은 서귀포시를 만들고 소외된 아동들에게 저마다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5월 한달간 후원자 배가 운동을 통해 서귀포시 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이날 출범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후원자 클럽인 그린노블클럽 가입식, 서귀포시후원회 신임 위원 위촉식, 서귀포시 소외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축하공연, 후원자 개발 선포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현순자 서귀포농협 이사 100만원, 송희심 국민은행 서귀포지점장 200만원, 칠십리영농조합법인 김동학 대표 300만원, (주)아성기술단 현봉식 대표이사가 200만원, 공공디자인그룹 아카데미 고권필 대표 100만원, 영어조합법인 제주삼다 멸치액젓 문대준 대표가 1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남원읍, 대정읍, 성산읍, 안덕면, 표선면에 각각 아동 희망 장학금 4백만원, 모슬포지역아동센터와 샘솟는지역아동센터에 각각 100만원이 전달되어 서귀포시 아동들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모슬포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날 노래 합창과 샘솟는지역아동센터의 축하공연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앞으로 본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서귀포시의 아이들을 위한 학습비, 인재양성지원, 주거 취약아동지원, 의료비 지원 등 아동가정 및 아동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미자 후원회장은 “한 아이가 온전하게 성장하도록 돌보고 가르치는 것은 가정만의 책임이 아니며 이웃을 비롯한 지역사회 또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귀포시민이 서귀포시 아이들을 함께 돌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후원을 원하는 개인, 기업∙단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