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인베트스먼트 김경보 대표, '아동 장학금 500만원' 후원
상태바
휴온인베트스먼트 김경보 대표, '아동 장학금 500만원' 후원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4.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도내 소외아동 지원
28일(목)휴온인베트먼트 김경보 대표(우측 두번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정숙 본부장(좌측 두번째)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8일(목) 휴온인베트먼트 김경보 대표(우측 두번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정숙 본부장(좌측 두번째)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휴온인베스트먼트(대표 김경보)는 28일(목)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홍보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아동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의 성공적인 분양을 통해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휴온인베스트먼트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도보 3분 거리에 고급빌라 68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 지원된 후원금은 도내 아동을 선정하여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경보 대표는 “분양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아이들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 대표는 온 가족이 기부에 동참하는 나눔가족이기도 하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며 도내 소외아동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김경보 대표는 도내 소외아동 지원 뿐 아니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제주도장애인체육회 위원, 제주도요트협회와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홍보관 개관을 축하하는 쌀화환을 모아 쌀 1,000kg을 취약계층에 전달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