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로타리클럽, 아동 장학금 200만원 후원
상태바
제주서부로타리클럽, 아동 장학금 200만원 후원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4.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지원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서부로타리클럽(고영준 회장)은 지난 22일(금) 제주시 황금어가에서 서부로타리클럽 로타리지식 강연 행사를 진행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전달된 후원금은 제주도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의 아동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제주서부로타리클럽 고영준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활동을 모범적으로 전개할 수 있었다.” 라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지역사회에 로타리의 정신이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나눔에 대한 소감를 밝혔다

한편, 제주서부로타리클럽은 2013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총 누계 1억 4,200여만원의 기금을 마련하였다. 또한 금번 장학금을 비롯하여 다문화가정 컴퓨터지원사업, 주거취약가정의 사랑의 집짓기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2일(금) 제주서부로타리클럽 고영준 회장(왼쪽)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2일(금) 제주서부로타리클럽 고영준 회장(왼쪽)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