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덕신협, 결연사업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안덕신협, 결연사업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4.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연후원을 통해 지역 아이들의 꿈을지원
25일(월) 안덕신협 양윤호 이사장(가운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1신협1아동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5일(월) 안덕신협 양윤호 이사장(가운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1신협1아동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안덕신용협동조합(이사장 양윤호)은 지난 25일(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함께 진행하는 ‘1신협1아동 결연사업’에 동참하고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덕신협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2명과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매월 20만원씩 연 24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윤호 이사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안덕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가정이 가까이에 지내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안덕신협은 지역 주민과 상생하는 서민금융기관을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12월에 신협중앙회제주지역본부, 신협 제주지역협의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제주지역 26개 신협이 참여하는 ‘1신협 1아동 결연사업’에 협약하였다. 이에 안덕신협은 지역 내 아동을 결연하여 후원금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네트워크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