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로타리클럽 문세호 신임회장,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시지회에 지원금 전달
상태바
제주서부로타리클럽 문세호 신임회장,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시지회에 지원금 전달
  • 이봉주
  • 승인 2023.06.3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서부로타리클럽(회장 문세호)은 지난 6월 26일 메종글래드 컨벤션홀에서 ‘세상에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제19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제주서부로타리클럽 회원과 가족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원금 100만원을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시지회(윤순희 지회장)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된 지원금은 시각장애인 복지에 사용될 예정이며, 문세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함께하는 로타리 봉사의 시작이라는 테마를 통해 회원여러분과 함께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여 클럽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순희 지회장은 “서부로타리클럽이 시각장애에 관심을 둔 덕분에 시각장애인의 복지와 인권 향상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 욕구을 충족하는데 도움이 됐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제주서부로타리클럽은 2019년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시지회와 봉사파트너협약식을 맺고 차량 기증, 김치 나눔 행사, 지회 사업발굴 지원금 등 여러 열악한 단체나 시설을 발굴하여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