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악초 학부모회, 등굣길 ‘감사스티커 달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금악초 학부모회, 등굣길 ‘감사스티커 달기’ 이벤트 실시
  • 김동필
  • 승인 2022.05.1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악초등학교(교장 강정이) 학부모회(회장 김명철)와 운영위원회(회장 박형호)는 13일 아침 등굣길에 선생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되새기자는 의미로 ‘감사스티커 달기’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스승의 날을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서 학부모님들은 아침 일찍 학교 현관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슴에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라고 적힌 하트 모양의 스티커를 가슴에 붙여 주면서 항상 선생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고 바르게 생활하자는 말을 전달하였다.

이번 ‘감사스티커 달기’ 이벤트에 참여한 학부모님 중 한 분은 학교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항상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나 효도권 선물하기 등의 교육활동을 통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가르치고 있는데 선생님들께 고마움을 표현하는 활동은 자녀를 맡기고 있는 학부모님의 당연한 몫이라는 생각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금악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는 "코로나19 일상회복과 더불어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적극적인 학교참여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학교에서도 오는 18일 학부모교육과정협의회를 통하여 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홍보와 학부모님들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