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우당도서관 아나바다 책(BOOK) 장터 참여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 우당도서관 아나바다 책(BOOK) 장터 참여자 모집
  • 김상일
  • 승인 2023.04.0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플리마켓 판매자 20팀(어린이10, 일반5, 청소년5)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강봉수)에서는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시민과 함께 책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나눔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아나바다 책(BOOK) 장터 참여자 20팀을 모집한다.

아나바다 책(BOOK)장터는 책을 소재로 ▲아: 아껴쓰기(훼손 도서 전시), ▲나: 나눠쓰기(북플리마켓), ▲바: 바꿔쓰기(독서인들의 도서 교환전), ▲다: 다시쓰기(훼손된 그림책 팝업 업사이클링 체험)로 구성하여 시민주도의 장터로 운영할 예정이다.

북플리마켓 판매자는 총20팀(어린이10, 일반5, 청소년5)을 모집하며, 도서 기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아나바다 BOOK 장터에 함께할 북플리마켓의 판매자와 도서 교환전 기증 참여자를 5일부터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를 통해 모집한다.

2023 제주시 올해의 책 선포식과 함께 운영되는 아나바다 책(BOOK)장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064-728-8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제주시민이 직접 선택한 올해의 책이 선포되는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2023 제주시 올해의 책 선포식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사진=제주시
사진=제주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