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 김정실 회장 취임기념 쌀500kg 전달
상태바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 김정실 회장 취임기념 쌀500kg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및 지역아동센터에 지원
22일(수) 미래컨벤션에서 진행된 창립 10주년 행사에서 김정실 회장(오른쪽)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2일(수) 미래컨벤션에서 진행된 창립 10주년 행사에서 김정실 회장(오른쪽)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국제라이온스클럽 354-G지구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실)은 지난 22일 에 미래컨벤션에서 진행된 창립 10주년 기념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사랑의 쌀 500kg을 후원하였다.

김정실 회장은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 10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화환 대신 받은 쌀 500kg을 기부하였으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제주도내 저소득 아동가정과 지역아동센터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실 회장은 “한빛라이온스클럽이 10년이 되기까지 많은 회원분들의 노고와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은 도내 명문 라이온스클럽으로써 지역 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주한빛라이온스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쌀 화환 기부 뿐만 아니라 생필품 지원, 아동지원사업 후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