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웅로타리클럽 2대 회장 취임기념, 영웅 사랑의 집 1호 후원금 2,000만원 지원
상태바
제주영웅로타리클럽 2대 회장 취임기념, 영웅 사랑의 집 1호 후원금 2,000만원 지원
  • 문봉순
  • 승인 2022.07.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가정에 사랑의 집 1호 공사비 지원
지난 16일(토)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열린 제주영웅로타리클럽 2대 회장 취임식에서 강종욱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황금신 대표(맨 오른쪽), 고영준 회장(맨 왼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지난 16일(토)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열린 제주영웅로타리클럽 2대 회장 취임식에서 강종욱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황금신 대표(맨 오른쪽), 고영준 회장(맨 왼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영웅로타리클럽(회장 강종욱)은  지난 16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열린 제 2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영웅 사랑의 집 1호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제주도내 주거취약아동가정의 주거 개보수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영웅 사랑의 집 1호점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소요되는 사업비는 회성종합건설(주) 황금신 대표 1,000만원, 제주영웅로타리클럽 강종욱 회장 500만원, 제주서부로타리클럽 고영준 전임 회장 200만원, 클럽 봉사금 300만원 등 총 2,000만원을 마련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강종욱 신임회장은 "2대 회장이라는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아이들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제주영웅로타리클럽은 자랑스런 우리 회원들과 함께 봉사와 나눔의 정신으로 신생 명품클럽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주영웅로타리클럽은 지난해 제주서부로타리클럽의 지원을 받아 창립하였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주 아동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월 10만원씩 연 120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아동 후원뿐만 아니라 지난 10월에는 아동 가구 구입비 지원 등 도내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