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빛로타리클럽, 정경숙 회장 취임기념 쌀1,000kg 전달
상태바
제주한빛로타리클럽, 정경숙 회장 취임기념 쌀1,000kg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및 그룹홈에 지원
22일(수)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진행된 제 4대 제주한빛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경숙 회장(왼쪽)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2일(수)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진행된 제 4대 제주한빛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경숙 회장(왼쪽)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오른쪽)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국제로타리클럽 3662지구 제주한빛로타리클럽(회장 정경숙)은 지난 22일에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진행된 제4대 제주한빛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사랑의 쌀 1,000kg을 후원하였다.

정경숙 신임 회장은 제주한빛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을 기념하여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화환 대신 받은 쌀 1,000kg을 기부하였으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제주도내 저소득 아동가정과 그룹홈에 지원될 예정이다.

정경숙 회장은 “회장 취임에 많은 분들이 쌀 화환을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제주한빛로타리클럽은 회원 모두 봉사의 보람으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나눔 봉사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주한빛로타리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장애인생활가정에 환경개선지원사업비 200만원을 후원한 것을 비롯해 쌀 840kg, 돼지고기 165kg 등을 기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