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초 1학년, 입학 100일 기념 축하 행사 가져
상태바
토평초 1학년, 입학 100일 기념 축하 행사 가져
  • 김동필
  • 승인 2022.06.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평초등학교(교장 고순옥)는 9일 1학년 학생들의 입학 100일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1학년 학생들이 초등학교 입학하여 잘 적응하고, 튼튼하고 슬기롭게 성장하고 있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학생들은 예쁜 풍선과 축하의 말로 꾸며진 교실에 들어서며 함박 웃음으로 입학 100일을 시작하였다. 이어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잘할 수 있게 된 것을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신나는 놀이 활동을 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스스로 할 수 있게 된 것으로 학생들은 “숫자를 쓸 수 있어요.”, “우유를 혼자 깔 수 있어요.”, “책을 혼자 읽을 수 있어요.” 등을 꼽으며 초등학생으로서의 자신있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입학 100일의 학생들 모습은 사진으로 촬영한 후 각 학생의 학부모님들께 전송하고 축하 선물로 하트미역을 가정으로 보내 학생들의 성장 모습과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본교는 2022 개정 교육과정 연구학교로 1학년 학생들의 입학 초기 적응 및 긍정적 자아형성을 위한 진로 연계 학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1학년 학생들의 즐겁게 학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행사를 준비한 1학년 담임 선생님은 “아기들이 태어나 100일째 되는 날 무사히 자란 것을 축하하는 것처럼 토평초 가족이 된지 100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