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중 학교운영위원회,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 선물 전달
상태바
탐라중 학교운영위원회,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 선물 전달
  • 김동필
  • 승인 2022.04.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라중학교(교장 조승균) 학교운영위원회는 19일 탐라중학교에 재학 중인 특수교육대상학생 23명에게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기념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탐라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자체적으로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하였고,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특수교사에게 전달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대신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작년 한 해 동안에도 탐라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에서 다양한 행사 시에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학생들이 학교에서 장애를 떠나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탐라중학교 학교운영위원장(김동선)은“올 한 해 동안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장애와 상관없이 존중받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하였으며, 탐라중학교 조승균 교장은“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앞으로도 탐라중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더 밝고 빛나게 학교생활을 즐겁고 건강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