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우리 가족 행복 UP! 해피투게더! 가족지원프로그램’실시
상태바
제주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우리 가족 행복 UP! 해피투게더! 가족지원프로그램’실시
  • 이봉주
  • 승인 2021.12.0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영철) 특수교육지원센터는 2021년 11월 27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탐라중학교 체육관에서 제주시 관내 유·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자 20명 및 학부모 40명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행복 UP! 해피투게더!!」 가족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의 목적은 유·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학부모가‘해피투게더 운동회’와‘놀이 바운스’등과 같은 신체활동을 함께 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구성원 간 유대감을 증진하여 매일매일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는 심적 여유를 누리도록 하는 데 있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우리가족 행복 UP! 해피투게더! 가족지원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이 서로 소통하고 정서적으로 교류하는 시간을 나누면서 상호 긍정적인 가족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학부모의 행복도를 높이기 위하여 가족의 화합과 정서적 교류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