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당초, 함께 즐기며 꿈을 가꾸는 ‘송당 한마음 축제’ 열려
상태바
송당초, 함께 즐기며 꿈을 가꾸는 ‘송당 한마음 축제’ 열려
  • 이봉주
  • 승인 2021.10.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당초등학교(교장 문정옥)에서는 지난 14일(목) 전교생이 함께 즐기며 꿈을 가꾸는 ‘송당 한마음축제’가 열렸다.

매년 학부모님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던 축제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만의 축제로 실시되어 아쉬움이 컸으나 실시간 Zoom 송출로 학부모님들도 온라인상에서 함께할 수 있어 큰 호응을 받았다.

‘펼치자! 송당교육가족 화합의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1부 프로그램에서는 장애물 달리기를 비롯한 다양한 단체경기가 진행되었다. 특히 모두가 함께하는 전교생 이어달리기에서는 승패를 떠나 한마음으로 친구들을 응원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하였다.

오후에 진행된 2부 프로그램은 가을을 맞이하여 ‘송당 책축제’가 함께 진행되었다. 기적의 도서관 체험마당, 학부모님과 함께하는 (Book)적 북(Book)적 체험마당, 신나는 놀이마당 등이 다채롭게 진행되어 학생들이 함께 즐기며 꿈을 가꾸는 시간이 되었다.

온라인으로 축제를 시청한 학부모회장님은 ‘송당초 어린이들이 모두 즐겁게 축제에 참여하는 생생한 모습을 가정에서도 볼 수 있어 행복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학생들의 함성과 기쁨이 어울러진 이번 즐거운 축제는 학생들은 한마음으로 경기를 즐기며 친구들과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오늘처럼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