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기고, 서울 학생들과의 친선도 나누고~
상태바
건강 챙기고, 서울 학생들과의 친선도 나누고~
  • 이봉주
  • 승인 2023.01.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부교육장배 여학생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제주 교류전 개최
- 서울특별시 중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우승교와의 교류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은 서울특별시 중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우승 학교와의 친선 교류 경기를 18일 신성여자중학교 체육관 및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여학생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교류전은 제16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 축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교와 서울특별시 중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축제에서 우승한 학교 간에 친선을 나누는 교류전 형식으로 개최되었다.

축구와 피구 2개의 종목으로 나뉘어 개최되는 이번 교류전에는 신성여자고등학교, 신성여자중학교, 아라중학교, 한림여자중학교 학생 73명과, 서울특별시 중부교육지원청 성심여자중학교, 서울사범대학부설중학교, 장원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덕성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고등학교, 학생 45명이 참가했다.

오경규 체육건강과장은 “이번 서울특별시 중부교육지원청 소속 학교와의 교류전을 통해 여학생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의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간 교류전으로 우리 지역을 소개하고 안내하는 향토 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좋은 기회로 활용하겠다”며 “앞으로도 여학생 중심의 학교스포츠클럽이 더욱 활성화되어 많은 학생들이 마음껏 꿈과 끼를 발산하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