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초, 열린나눔장터 수익금 전달
상태바
성산초, 열린나눔장터 수익금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도내 소외아동 지원
22일(금) 성산초등학교에서 고홍현 교장(오른쪽)과 전교 어린이회 강소윤 회장(가운데)이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열린나눔장터 수익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2일(금) 성산초등학교에서 고홍현 교장(오른쪽)과 전교 어린이회 강소윤 회장(가운데)이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열린나눔장터 수익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성산초등학교(교장 고홍현, 전교어린이회장 강소윤)는 지난 24일 교내에서 진행한 열린나눔장터 수익금 107,160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를 통해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린 행복한 성산 캠프 운영 중에 열린 나눔장터는 전교생이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사고 파는 아나바다 장터이다.

나눔장터 운영을 통해 성산초 학생들은 경제교육과 나눔인성교육을 함께 배울 수 있었으며 기부한 장터수익금은 제주도내 아동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홍현 교장은 “작년 전교 학생들과 나눔 장터를 통해 서로 배려하고 나눌 수 있는 인성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성산초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나눔 의지를 밝혔다.

강소윤 학생회장도 “열린나눔장터 운영을 통해 나누는 즐거움과 후원의 의미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사용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