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초, 제 17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여자 탁구부 우승 및 육상부 메달 획득
상태바
토평초, 제 17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여자 탁구부 우승 및 육상부 메달 획득
  • 부미영
  • 승인 2023.09.1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평초등학교(교장 고정희)는 지난 9일 제17회 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축제 탁구경기 및 육상 경기에 참여하였다. 여자 탁구부는 제주도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전국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였으며, 육상부 역시 은메달 및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학교 스포츠 클럽 탁구부는 3월부터 방과후 시간, 신나는 주말 체육 탁구학교 그리고 여름방학 모다들엉 스포츠 탁구캠프를 활용하여 경기 규칙과 기능을 익히고, 다양한 방법의 서브 및 탁구 기술을 배우고 연습하였다. 육상부 역시 지난 6월에 학생들의 희망에 의해 자율동아리로 개설되어 매일 아침마다 스타트 및 피니쉬 라인까지 달리는 방법등을 연습하였다. 오늘의 수상은 학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결과물이라 여겨진다. 

토평초등학교(교장 고정희)는 학생들의 희망에 따른 학교스포츠클럽 동아리를 개설하여 자기 스스로 열심히 운동하는 취지를 살렸으며 이번 대회를 통하여 토평초를 응원하면서 함께 협동하여 신체활동을 즐기는 즐거움을 배우게 되었다. 앞으로도 스스로 열심히 노력하는 토평초 탁구부 및 육상부의 앞날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