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체육인들과 함께 힐링투어를 다녀오다!!
상태바
장애인 체육인들과 함께 힐링투어를 다녀오다!!
  • 이봉주
  • 승인 2023.06.0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산포 유람선 & 스카이워터쇼 관람
- 2023년 6월 2일(금) 9시
- 주관 : (사)제주특별자치도여성단체협의회

(사)제주특별자치도 여성단체협의회(김향선 회장)는 지난 2일 장애인 체육선수와 관계자를 포함한 30여명과 '장애인 체육인들과 함께하는 힐링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했던 사회적 소통을 향상하고,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장애인 체육인들이 평소에는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휴식과 정신건강의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성산포 유람선 투어
▲스카이 워터쇼 관람
▲점심식사

성산포 유람선 및 스카이워터쇼 관람으로 이루어진 이번 힐링투어는 참가자들의 관심과 만족도면에서 큰 호응을 끌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특히 관광해설사로 활동하는 김향선 회장의 일일 가이드는 투어 참가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데 충분했으며, 전문적인 해설을 통해 제주에 얽힌 새로운 사연을 아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일일가이드로 활약하는 김향선 회장 

한 참가자는 "TV나 영화에서 보던 유람선을 처음 타봤는데, 실제로 경험해 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런 기회를 주신 김향선 회장님과 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기념품 전달

김향선 회장은 "이번 힐링 투어를 통해 무장애길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끼게 되는 시간이 되었다"며 "관광 뿐만아니라 일상의 모든 분야에서 모든 사람들이 불변함 없이 생활할 수 있는 제주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제주도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서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힐링투어 마무리

(사)제주특별자치도여성단체협의회는 1986년 창립이후 제주여성운동의 구심점으로 제주여성의 지위 향상과 제주사회의 양성평등 사회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단체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