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훈처, '정전70주년' 공식 브랜드(Brand Identity) 공개
상태바
국가보훈처, '정전70주년' 공식 브랜드(Brand Identity) 공개
  • dwbnews4기
  • 승인 2023.01.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헌신의 토대에 우리 국민들과 함께 노력하여 만든 놀라운(Amazing)70년
정전협정 이후 지난 70년간 성공을 이룬 놀라운 대한민국 역사를 반영하는 디자인
▲ '정전70주년' 브랜드(Brand Identity) <제공 = 국가보훈처>

국가보훈처(처장 박민식)가 6·25전쟁 '정전70주년' 공식 브랜드(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국가보훈처가 공개한 브랜드는 슬로건인 '위대한 헌신으로 이룬 놀라운 70년'과 로고 숫자 '70'이 결합된 형태로 2023년 정부의 '정전70주년' 사업의 방향과 정체성을 반영했다. 

특히, 기존 6·25전쟁 사업 등이 과거에 대한 기억과 추모에 머물렀던 점을 극복하고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희생과 헌신을 통해 이룬 놀라운 70년 성공의 대한민국 역사를 함께 공유하는 의미를 이번 공식 브랜드에 담았다. 

'정전70주년' 브랜드(Brand Identity)는 다음 세 가지 의미를 반영해 디자인 했다.

'정전70주년' 브랜드(Brand Identity) 제공 = 국가보훈처
▲ '정전70주년' 브랜드(Brand Identity) <제공 = 국가보훈처>

박민식 국가보훈처장은 “정전협정 이후 지난 70년의 역사를 더 이상 분단과 패배의 역사가 아닌 성공의 역사로 전환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로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헌신의 토대에 우리 국민들과 함께 노력하여 만든 놀라운(Amazing) 70년, 성공의 역사에 대해 우리 국민들과 22개 참전국이 함께 자부심을 갖도록 다양한 정전 70주년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