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폭스소프트 기부장학금 기탁식 개최
상태바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폭스소프트 기부장학금 기탁식 개최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3.01.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소프트 저소득층 대학생 지원을 위해 3천만 원 기부
가정 외 보호시설 출신 등 저소득층 우수대학생에게 생활비 및 주거비 지원 예정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과 ㈜폭스소프트(대표이사 정성주)는 지난 16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폭스소프트 기부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폭스소프트는 교육 정보화 시스템 계획·구축·유지관리 및 ICT인프라 공급사업을 수행하는 종합 IT 전문 기업으로, 가정 외 보호시설 출신 대학생의 생활비 및 저소득층 우수대학생의 주거비 지원을 위해 재단에 3천만 원을 기부하였다.

한국장학재단은 KOSAF기부펀드를 통해 가정 외 보호시설 출신 대학생의 생활비 및 저소득층 우수대학생의 주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배성근 한국장학재단 장학이사는“고물가·고금리 등으로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는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대학생을 위해 기부해주신 폭스소프트에 감사드린다”라며,

“한국장학재단은 가정 외 보호시설 출신 대학생 등 저소득층 우수 대학생의 주거비 및 생활비 지원을 통해 장학생들이 안정적인 여건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라고 밝혔다.

정성주 폭스소프트 대표이사는“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에 폭스소프트가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폭스소프트의 기부금이 활용되길 바라며, 폭스소프트는 앞으로도 교육 정보화 분야에서 더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