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예금 대학생 서포터즈에 지원하세요
상태바
우체국예금 대학생 서포터즈에 지원하세요
  • dwbnews4기
  • 승인 2023.02.0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13기 서포터즈 내달 10일까지 65명 모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전국 대학생 대상 ‘제13기 우체국예금 대학생 서포터즈’ 65명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우체국예금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 2011년 제1기를 선발한 이후 현재까지 열정 넘치는 대학생 697명이 우체국예금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아이디어 뱅크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MZ세대 고객과 우체국과의 소통을 위한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서포터즈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홍보 컨텐츠 제작 및 게시, MZ세대를 위한 브랜드 홍보,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단체복 및 기념품 등이 지급된다. 활동 우수자는 상장 및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방법은 내달 10일까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소속 대학이 있는 지방우정청 이메일(담당자 e-mail 포스터 참조)로 접수하면 된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우체국예금에 대한 상품·서비스 제안과 금융마케팅 기획, 홍보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즐겁고 열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