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호민물장어, 김장지원금 100만원 후원
상태바
만호민물장어, 김장지원금 100만원 후원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12.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아동에 김장 지원
2일(금) 만호민물장어 김아름 대표(오른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왼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일(금) 만호민물장어 김아름 대표(오른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왼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만호민물장어(대표 김아름)은 지난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겨울철소외가정 김장김치 지원을 위해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을 맞이하여 폭등하는 김치 가격으로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기금으로 도내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김장김치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아름 대표는 “식당을 운영하며 식자재비가 많이 올랐음을 실감한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써 이런 시기일수록 주변의 아이들을 지원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후원 동기를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 만호민물장어는 주변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늘 관심갖고 응원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아름 대표는 부모님에 이어 자녀들까지 3대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우리家 나눔가족’에 가입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