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화초등학교(교장 윤정애) 5학년 학생들은 11일, 학교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탄소중립 숲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사람(동물)과 나무(식물)의 공기 순환원리를 배우고, 탄소중립의 중요성 및 탄소흡수 저장원으로써의 숲과 목재의 역할을 알아보았다. 이후 보드게임 형식의 탄소중립 놀이에 참여하며 앞서 배운 내용들을 복습했다.
학교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탄소중립의 의미를 알고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과 숲과 나무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DWBNEWS(장애인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