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 & DWB장애인복지뉴스 업무협약식 진행
상태바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 & DWB장애인복지뉴스 업무협약식 진행
  • 김희진
  • 승인 2020.09.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는 온라인(www.dwbnews.kr)으로 생중계 예정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회장 오성진)과 DWB장애인복지뉴스(대표 임상배)가 업무협약을 하고 있는 모습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회장 오성진)과 DWB장애인복지뉴스(대표 임상배)는 2020년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 수행협력과 사회적 약자의 정보 접근권 해소, 장애인 주도의 언론권리 실현 및 장애인 영상문화 발전,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의 목적으로 9월 25일(금) 12:00에 (사)한국발달장애인협회 강당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임상배 대표는 “장애인들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비롯한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복지현장의 맑음과 흐림의 소리를 울려 퍼지게 하는 것이고, 또한 장애인들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이 목표.”라고 했다.

이어 오성진 회장은 “장애인들의 인권을 위해서는 모두가 함께하여야 하고 장애인복지뉴스를 통하여 장애인복지 발전을 비롯한 장애인들의 취업과 기술지도 등 장애인 당사자들이 직접 발로 뛰고 제작하는 인터넷뉴스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또한 오성진 회장은 정부 및 질병관리본부의 매뉴얼에 따라야 한다고 하면서 매년 개최하는 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도 올해는 아쉽지만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하였다.

따라서 이번 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는 온라인 www.dwbnews.kr를 통하여 개회식을 시작으로 생중계예정이다.

요즘처럼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대부분이 비대면으로 이뤄지다보니 DWB장애인복지뉴스가 큰 보탬이 될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