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주)태종건설, 희망나눔명패 전달
상태바
김제 (주)태종건설, 희망나눔명패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5.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전북적십자사
사진제공 :전북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이선홍)는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캠페인에 (주)태종건설(대표이사 노태형)이 동참해 희망나눔을 실천했다고 전했다.

(주)태종건설은 교통안전시설 전문업체로 전북 김제시 벽성로에 위치해있다. 차선도색, 도로표지판, 방음벽, 가드레일 등 교통안전시설의 전반에 걸쳐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납품하고 있다.

노태형 (주)태종건설 대표이사는 “태종건설은 교통안전시설 전문업체로 도로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다. 도로위의 안전 뿐만 아니라 도내의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캠페인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대한적십자사는 특히 코로나 시기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헌신하였다. 매달 기부하는 금액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전달 되어 알차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나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캠페인은 사회공헌에 관심이 많은 사업체에 희망나눔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지난 2010년 시작되었다. 지금까지 도내 음식점, 병원, 중소기업, 주유소, 의류점 등 다양한 사업장의 모금 캠페인이다.

사진제공 : 전북적십자사
사진제공 : 전북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 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사업체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