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지역어린이 대상 초청행사 재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지역어린이 대상 초청행사 재개'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4.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광초 어린이 100여명 대상 22일 신화테마파크 초청행사
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18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지역사회 상생 프로그램을 재개했다. 제주신화월드는 22일 서광초등학교 학생 100여명을 신화테마파크로 초청, 프리쇼 관람과 놀이시설에서 즐거운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행사를 가졌다.

제주신화월드는 코로나19로 일상 생활이 제한되기 이전에는 지역주민 및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사업과 지역사회단체 연계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왔다. 특히, 2017년과 2018년 서귀포시 및 제주시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잇따라 체결하는 등 지역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펼쳐왔다. 이 협약으로 제주지역 75개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2000여명이 신화테마파크에서 특별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다.

그런가하면 도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해서는 제주신화월드 호텔과 다이닝, 놀이 시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 숙박지원 프로그램 등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제주신화월드 최고운영책임자(COO) 스티브 챙은 “그 동안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공헌활동까지 어려움을 겪었으나 일상회복이 이루어지면서 중단됐던 프로그램을 다시 시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신화테마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