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의 재발견, 봄 비 걱정 없는 ‘엔터테인먼트 성지’로 부상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의 재발견, 봄 비 걱정 없는 ‘엔터테인먼트 성지’로 부상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2.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락 볼링장, 코인 노래방 등 어른들을 위한 놀이시설 완비
실내 워터파크, 게임 존, 액티비티, 로봇 과학관 등 어린이 놀이 천국으로도 자리매김

다우 지역인 제주는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여행객들에게 늘 고민을 안겨준다. 제주 최고의 관광자원이 자연경관인 만큼 비 오는 날이면 여행객들의 발길이 묶이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특히 비오는 횟수가 잦아지기 시작하는 봄을 앞두고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들의 고민도 가중될 수 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봄 여행객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놀이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비 오는 날이 아니더라도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올인원 관광 명소로 뜨고 있다

신화테마파크 앞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는 고객들의 잡기 승부욕을 끌어올리는데 최적화된 ‘어른이 놀이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시원한 크래프트 맥주 한잔과 함께 10여개의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행들과 직접 친선 경쟁을 치를 수 있는 시설들도 구비되어 있다. 에어하키와 포켓볼, 다트까지 옛적 친구들과 열을 올리며 밤을 불태웠던 추억들을 되살아나게 하는 놀이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존 액트’는 10개의 레인을 보유하고 있어 팀 대항전을 즐기기에도 넉넉하고, 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펍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 프레임을 채운 후에도 아쉬움이 남는다면 볼링장에 붙어 있는 아케이드에서 70여개의 게임에 승부를 한번 더 걸어볼 수 있다.

흥겨운 밤의 대미를 장식할 엔터테인먼트를 찾는다면 ‘노래야노래야 코인노래방’이 제격이다. 추억의 가요부터 최신 유행곡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음은 물론, 인원수에 맞는 방과 이용 시간도 취사선택할 수 있어서 고객 맞춤형 피날레로 손색 없다.

비 걱정 안해도 되는 실내 물놀이 시설만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놀이터도 없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공간은 온욕풀과 유수풀, 미니풀, 키즈풀 등 4개의 풀과 거대한 풍선 위에 뛰어 놀 수 있는 버블팝, 그리고 두 개의 실내 슬라이드까지 갖추고 있어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천국이 따로 없다.

오락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신화리조트에 위치한 ‘게임 존’도 인기만점이다. ‘게임 존’은 스포츠, 히어로, 어드벤쳐 등을 컨셉으로 한 컨트롤 게임과 함께 VR, 카 레이싱 등 몰입감이 넘치는 게임까지 갖추고 있다. ‘게임 존’은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 고객들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일반 고객들에게 열린 어린이 체험 시설도 다양하다. 크래프트 클래스, 쿠킹 클래스, 익스플로러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신화 액티비티’는 물론, 로봇을 직접 조정해볼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로봇 과학관 ‘로봇플래닛’, 그리고 영유아들을 위한 체험형 놀이터 ‘플레이타임’ 모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날씨 걱정 안하고 하루 종일 한 곳에서 다채로운 놀이시설들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흔치 않은 만큼 제주신화월드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여행객 유형에 상관 없이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가 되도록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