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초, 방학 중 체험영어캠프와 창의융합캠프 운영
상태바
일도초, 방학 중 체험영어캠프와 창의융합캠프 운영
  • 이봉주
  • 승인 2022.01.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도초등학교(교장 고종희)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학년말 방학 중 체험영어캠프와 창의융합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체험영어캠프는 4~5학년 학생들을 상대로 다양한 체험중심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사용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목표로 계획되었다. ‘미국 놀이 문화, 외국의 새해 맞이, 미국 원주민 문화, 미국의 크리스마스 보내기’등으로 체험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영어캠프에 참여한 한 4학년 학생은 “미국 어린이 들이 하는 놀이를 해보면서 미국 친구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게임을 통해 성취감과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창의융합캠프는 4~5학년 학생 중 신청자 17명이 참여하여 과학기술에 대한 학생의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 과학기술 기반의 창의적이고 융합적 사고력과 실생활 문제해결력을 목표로 ‘달고나의 추억, 카프라와 도미노의 세계, 세포관찰 모기의 습격, 세계지질공원 탐방 등으로 구성하여 4일 동안 이루어지고 있다. 

창의융합캠프에 참여한 한 5학년 학생은 “요즘 달고나 만들기가 유행인데 물질에 대한 공부를 먼저하고 달고나 만들기 체험을 했는데 교장선생님이 도와줘서 잘 만들 수 있었고, 맛도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