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_가보자GO! 2021 특성화고 인식개선 공모전 버스광고 디자인 금, 은, 동 휩쓸다
상태바
특성화고_가보자GO! 2021 특성화고 인식개선 공모전 버스광고 디자인 금, 은, 동 휩쓸다
  • 이봉주
  • 승인 2021.10.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교장 김수환)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주최한 2021 특성화고 인식개선 공모전 버스광고 디자인 부문에 인테리어디자인과 학생들이 출품하여 금, 은, 동을 모두 휩쓰는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나하영(인테리어디자인과 3학년)학생이『#특성화고_취업_가보자GO!』라는 주제로 금상, 현아린(인테리어디자인과 1학년) 은상, 정인지(인테리어디자인과 1학년) 동상을 수상하였다.

인테리어디자인과의 시각디자인, 컴퓨터그래픽, 건축기초실습 등의 교육과정은 디자인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실습수업으로 구성되어 이번 공모전에서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하는 발판이 되었고, 제주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금상, 동상을 수상하여 지난 10월 4일(월) 전국기능경기대회 그래픽디자인 종목 제주 대표로 출전하였다.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은 수업 시간을 통해 작업한 결과물이 좋은 성과로 나타나 더욱 뿌듯하다고 한목소리를 내었다. 금상을 수상한 나하영 학생은 3년 연속 수상을 하며 꿈을 응원하고 실력을 키워주는 특성화고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 영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