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상, 하반기 취업학생 축하 꽃다발 전달식 개최
상태바
제주여상, 하반기 취업학생 축하 꽃다발 전달식 개최
  • 이봉주
  • 승인 2021.10.1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강명화)는 지난 13일(수) 2021학년도 하반기 취업학생 축하 꽃다발 전달식을 실시간 화상방송으로 개최하여 전교생과 전교직원이 취업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꽃다발을 받은 학생들은 세무사사무소, ㈜트리 등 세무회계, 온라인 유통 분야의 유망업체에 합격한 3학년 15명으로서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취업 여건에도 불구하고 학교의 교육과정과 취업프로그램들을 착실하게 이수하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마침내 취업 성공으로 결실을 맺었다.

취업 축하를 받은 학생들은 한목소리로‘취업에 대해 막연하기만 했던 신입생 시절부터 오늘날까지 늘 옆에서 무엇을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를 안내하고 가르쳐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취업처에서도 더욱 노력하여 꼭 필요한 구성원이 되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 강명화 교장은 "오늘의 취업 성공은 마음을 먹으면 꼭 이루겠다는 제주여상 국향인의 의지와 최일선에서 헌신하신 선생님, 여러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지원한 학교와 교육청의 지원 시스템, 이 모두의 합작품이며, 취업성공 학생들을 포함하여 힘써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학생들이 취업처에서도 제주여상에서 갈고닦은 역량을 밑거름으로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빈다"며 축하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