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고, ‘교장선생님 주재 학생자치회 임원 간담회’ 개최
상태바
대정고, ‘교장선생님 주재 학생자치회 임원 간담회’ 개최
  • 이봉주
  • 승인 2021.09.04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정고등학교(교장 진규섭)는 3일(금) 15시 교장실에서 대정고등학교 제70기 학생자치회 임원 학생들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교장선생님께서는 학교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대정고등학교 학생자치회의 전통과 학교 전체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앞으로 학생자치회 임원들을 학교 운영과 관련된 여러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간담회는 한 시간가량 이루어졌으며 학생자치회 임원들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교장선생님께서 적극적인 수용 의사를 밝혔다. 건의 내용으로는 2021학년도 교내 행사의 진행과 운영 내용, 학교 시설의 보수와 편의시설 마련, 학력 증진을 위한 정보화 시설 개선 등에 대한 내용들이 주를 이뤘다.

교장선생님께서는 앞으로도 학생자치회 임원들과의 대화를 활성화하여 소통과 이해가 기반이 된 ‘학생의 자율권을 존중하는 자치활동’을 강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계획한 모든 활동들을 운영하진 못하지만 매일 아침 학생들을 위한 교통안전 봉사활동, 매월 지역사회 및 학교 주변 환경 정화 캠페인, 우천 시 우산 대여 캠페인 등을 실시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항상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대정고등학교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있어 오늘도 대정고는 발전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