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센터, ‘2021년 제주청년 권리장전’4차 회계 강의 신청자 모집
상태바
제주청년센터, ‘2021년 제주청년 권리장전’4차 회계 강의 신청자 모집
  • 이봉주
  • 승인 2021.08.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청년센터는 청년의 기본 권리에 대한 해답을 찾는‘제주청년 권리장전’사업에 참가할 청년들을 모집한다.

‘제주청년 권리장전’은  사전수요조사를 통해 ▲ 부동산 ▲ 노무 ▲ 금융 ▲ 회계 ▲ 건강 등 청년이 살아가며 겪는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안과 정보를 공유하고, 관련 분야의 전문가 특강·자문 등을 통해 청년권리에 대한 체계적인 사항을 제공한다.

이번 회계 강의는 <회계의 이해, 연말정산 및 사업자가 알아야 할 세무>를 주제로 오는 8월 14일(토) 14시, 8월 28일(토) 14시에 제주청년센터에서 진행되며, 모집대상은 제주에서 활동하고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에서 39세 청년으로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선착순 20명)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제주청년 권리장전 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의 해결방안을 찾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회계 강의를 통해 재무제표, 사업자 기본 세무 지식 등 필요한 지식을 얻어 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주청년센터는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