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업고등학교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실시
상태바
한림공업고등학교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실시
  • 부미영
  • 승인 2024.03.2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학년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한림공업고등학교(교장 강창익)는 지난 27일 18:00에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실시했다.

기술보은(技術報恩)이란 교훈을 되새기며 2024학년도 특성화 교육 활동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고, 다양한 경진대회와 학생 맞춤형 진로 교육 활동을 위한 교사들의 열정으로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이는 만남의 장이었다.

교장 선생님은 인사말에서 제주지역의 교육혁신과 지역 인재 양성 및 정주를 위한 협약형 특성화고등학교 공모 추진에 모든 교육공동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하였으며, 2024년 3월 27일 미래역량 강화사업 학교로 선정되어 인성과 창의성을 갖추고 전공 지식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하여 직무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해 전교직원이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학부모들은 학교 교육과정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우리 학교의 교육 특색 사업인 기술 사관 육성사업, 미래역량 강화사업, 협약형특성화고 공모 추진 등에 관심이 높았다. 또한 학부모님들은 협약형특성화고 공모 사업에 관심을 갖고 질문을 하는 등 많은 관심과 협력을 다짐해 주셨다.

이어지는 학부모 총회에서는 학부모회장과 임원의 결정이 이루어졌으며, 학교설명회와 학부모총회가 끝난 후 많은 학부모님들은 담임선생님과의 면담을 통해 자녀들의 진로에 대한 상담을 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