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MZ세대 대상 제주관광 홍보 캠페인 뜨거운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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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MZ세대 대상 제주관광 홍보 캠페인 뜨거운 반응
  • 이봉주
  • 승인 2021.06.10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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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인 몰려오나”
- 중국 MZ세대 대상 제주관광 홍보 캠페인 900만 이상 시청!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지난 4월부터 추진 중인 ‘제주에 있는 척 캠페인’라이브방송 누적 시청자 수가 900만명을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중국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제주에 있는 척  캠페인’은 제주 여행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온·오프라인 결합형 캠페인이다.

온라인에서는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생동감 있는 제주 여행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한편, 오프라인에서는‘제주에 있는 것처럼’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특징이다. 

캠페인 중 첫 번째 시리즈인‘제주 척 캠페인 1 : 제주에 여행 온 척’은 지난 4월 16일부터 한 달간 중국 광저우에서 제주 스타일 목장을 활용해 과 제주 봄꽃 포토존 오르골 만들기 체험 이벤트가 진행됐다.

제주 봄꽃 테마 포토존

 

제주와 중국 광저우 이벤트 현장을 직접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선 제주와 중국 광저우 이벤트 현장을 직접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가 진행됐다.

이원생중계는 누적 시청자 수 900만명을 돌파하며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가 제주와 중국을 동시에 보여주며 실시간으로 소통한 것이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됐다는 반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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