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인 몰려오나”
- 중국 MZ세대 대상 제주관광 홍보 캠페인 900만 이상 시청!
- 중국 MZ세대 대상 제주관광 홍보 캠페인 900만 이상 시청!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지난 4월부터 추진 중인 ‘제주에 있는 척 캠페인’라이브방송 누적 시청자 수가 900만명을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중국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제주에 있는 척 캠페인’은 제주 여행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온·오프라인 결합형 캠페인이다.
온라인에서는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생동감 있는 제주 여행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한편, 오프라인에서는‘제주에 있는 것처럼’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특징이다.
캠페인 중 첫 번째 시리즈인‘제주 척 캠페인 1 : 제주에 여행 온 척’은 지난 4월 16일부터 한 달간 중국 광저우에서 제주 스타일 목장을 활용해 과 제주 봄꽃 포토존 오르골 만들기 체험 이벤트가 진행됐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선 제주와 중국 광저우 이벤트 현장을 직접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가 진행됐다.
이원생중계는 누적 시청자 수 900만명을 돌파하며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가 제주와 중국을 동시에 보여주며 실시간으로 소통한 것이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됐다는 반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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