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의전당 연극작품 「늙은 부부 이야기」영상 상영
상태바
서울예술의전당 연극작품 「늙은 부부 이야기」영상 상영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1.05.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 전당에서는 서울예술의전당 연극작품 「늙은 부부 이야기」영상 상영한다.
서귀포예술의 전당에서는 서울예술의전당 연극작품 「늙은 부부 이야기」영상 상영한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에서는 오는 13일(목) 저녁 7시 서울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연극작품「늙은 부부 이야기」를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영상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선정한 공연을 영상으로 제작해 스크린으로 상영하는 삭온 스크린(SAC on Screen)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각도의 카메라로 촬영해 보여주기 때문에 배우의 표정과 몸짓을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이 작품은 위성신 연출, 김명곤·차유경 배우가 출연한 연극으로 각자 배우자와 사별하고 외로이 살아가던 두 사람의 첫사랑 보다 더 달콤한 끝 사랑 황혼 이야기가 웃음과 눈물이 모두 나게 해 관람객에게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 두기 좌석제로 인해 210석 개방하여 선착순으로 관람권을 배부할 예정으로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공연 내용은 행정지원팀(☎064-760-3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객 간 거리 두기 등 공연장 방역을 강화하여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