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남희석 및 골프 선수 박인비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개그맨 남희석 및 골프 선수 박인비 홍보대사 위촉
  • 이봉주
  • 승인 2023.09.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4 위촉식 개최, 스포츠 활성화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 다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4일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개그맨 겸 MC 남희석과 골프 선수 박인비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진행된 위촉식에서는 윤성욱 사무총장의 위촉패 전달과 함께 남희석, 박인비 홍보대사의 위촉 소감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는 스포츠 선진화(비인기 종목 저변확대, 스포츠 인권보호 등)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 대한체육회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틱톡 등) 홍보를 위한 활동, 대한체육회 주요행사와 운영사업 참여 및 재능기부, 지역 및 회원종목단체 초청 강의를 통한 스포츠 참여 붐업 조성 등에 기여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남희석은 홍보대사는 “대한체육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생활체육인으로서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스포츠의 중요성에 대해 널리 알리도록 힘쓰겠다”라고 다짐을 밝혔으며, 박인비 홍보대사는 “국가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체육뿐만 아니라, 비인기 종목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 및 생활체육 홍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희석, 박인비 홍보대사는 앞으로 스포츠 재능 나눔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스포츠선진화 등 스포츠 정책메시지 전달의 활동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