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노블로타리클럽 제주척수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상태바
제주노블로타리클럽 제주척수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 DWB 기자활동가 1기
  • 승인 2021.03.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노블로타리클럽 (사)제주특별자치도척수장애인협회에 후원 물품 전달
-일시 : 2021년 3월 5일
-장소 :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다목적실
제주노블로타리클럽 (사)제주도척수장애인협회에 후원물품 전달
제주노블로타리클럽 (사)제주특별자치도척수장애인협회에 후원물품 전달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노블로타리클럽(회장 한경보)는 5일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현만수 회장)을 찾아 지역내 척수장애인들의 코로나19 극복과 배변장애로 힘들어하는 척수장애인들을 위한 쌀(100만원 상당)과 배변위생용품(10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다.

한경보 회장은 "지역 척수장애인들의 가사생활과 위생 환경에 도움이 되길 소망하며, 앞으로도 제주노블로타리클럽은 지역 장애인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속적 후원의 뜻을 전했다.

현만수 협회장은 "지역 척수장애인을 위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적극 동참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후원해 주신 물품은 제주지역내 척수장애인들 가정에 배분할 계획이며,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큰 선물을 드릴 수 있게 후원회 주신 제주노블로타리클럽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제주노블로타리클럽은 2019년에 창립하여, 미혼모보호시설과 영유아보호시설 등에 꾸준한 후원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주민들의 생활향상을 위한 각종 지역봉사를 수행하고 있다.

제주노블로타리클럽(회장 한경보)은 제주지역 젊은 남성으로 구성된 35명의 회원이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기사는 기자활동가(장혜경, 이봉주) 공동취재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