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중학교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새학년 학부모교실 개최
상태바
대정중학교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새학년 학부모교실 개최
  • 김동필
  • 승인 2023.04.1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중과 배려로 행복을 열어가는 배움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대정중학교(교장 고영진)는 지난달 30일 16시 30분부터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설명회(새학년 학부모교실) 및 진학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설명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2023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전학년 교육과정 편제 및 학사 일정 안내, 평가계획 및 과정중심 평가의 실제, 다ᄒᆞᆫ디배움학교, 학교폭력 예방, 회복적 생활교육, 교권보호, 다ᄒᆞᆫ디 배움학교, 1학년 꿈끼이음123교육과정 및 자유학기, 2024학년도 고입전형 등과 관련한 설명을 각 부서에서 진행하여 학부모님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각 학년별로 학부모님들과 담임교사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여 학년별 교육과정에 대해 이해의 자리 마련하여 학부모님들의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이해와 만족도가 높아졌으며, 5월 상담주간을 마련하여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상담 활동이 이루어질 것에 대한 안내를 하였다.

설명회 후에 학교 교육 활동의 발전을 위한 2023학년도 학부모회가 새롭게 조직되었다. 학부모회 회장, 총무, 각 학년 학부모대표가 선출되어 학교의 발전 및 학부모회 및 학부모 동아리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