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소년연합, ‘2023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제주청소년연합, ‘2023년 정기총회’ 개최
  • 유태복 기자
  • 승인 2023.03.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성찬, 전종옥 선도위원 국회의원표창패 수상
제주청소년연합도지부는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제주청소년연합도지부(지부장 황재성)는 10일 오후 6시 30분 ‘2023년 정기총회’를 청소년선도위원들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임덕희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제주시 이도1동 소재 파프리카 음식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황재성 도지부장은 지난해 청소년선도활동에 공이 큰 전종욱 사무국장과 좌성찬 순찰팀장에게 송재호 국회의원 표창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부지부장에 고석표, 고애숙, 김영일, 김종철. 이승보, 한필호, 홍도일 선도위원을 위촉했으며, 부지부장 겸 유해업소팀장에는 고애숙. 변해순, 부재윤, 이계자 선도위원을 위촉하였다

이어 ‘2023년 정기총회’에서 제1호의 안, 2022년도 사업결과 보고 및 결산안 심의 건, 제2호의 안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내부 규정의 건 등을 일관 상정하여 일사천리로 승인 처리했다.

이어 감사 선출의 건에서 고인호 감사 유임, 부재윤 위원이 신임 감사로 선출됐다,

한편, 황재성 도지부장은 “다음 주 월요일부터 청소년선도활동이 시작 되며, 올해는 추자도나 우도 등 도서 지방에도 청소년선도활동을 할 계획이다.”라며, “지난해에 청소년선도활동에 애 많이 쓰셨으며 올해도 선도위원님들이 수고해 주신 만큼 청소년 탈선이 없을 것을 믿습니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좌성찬 순찰팀장과 전종욱 사무국장(우측)이 송재호 국회의원 표창패를 수상했다.
좌성찬 순찰팀장과 전종욱 사무국장(우측)은 송재호 국회의원 표창패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