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노인회, 2023 새해맞이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제주시 노인회, 2023 새해맞이 신년인사회 개최
  • dwbnews4기
  • 승인 2023.0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노인회 (회장 문준식)에서는 5일 오전 11시, 제주시 노인복지회관에서 경로당 회장 등 노인지도자 삼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2023년 제주시 노인회 신년인사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 인사회에는 안우진 제주부시장, 김경학 제주도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의원들이 자리를 함께해 행사를 축하하였다.

이번 인사회는 신년인사, 경로당 신임회장 등록증 수여, 새해맞이 시루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새해를 맞이하여 노인복지 증진과 경로당 운영에 헌신하고 있는 노인 지도자 상호 간 덕담을 나누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안우진 제주시 부시장은 이날 축하 말씀을 통해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지역사회 노인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권리 신장을 위해 연륜과 경험을 모두 갖추신 노인 지도자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시는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에도 어르신들께 풍요로움을 가득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정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노인회 제주시지회는 경로당 세대통합 프로그램, 경로당 순회 교육 등 경로당 활성화와 어르신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제주시 전역에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