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 함유한 ‘필업콜라겐’ 출시
상태바
GC녹십자,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 함유한 ‘필업콜라겐’ 출시
  • 문봉순
  • 승인 2022.10.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가 출시한 ‘필업콜라겐’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피부 건강을 위한 2중 기능성 콜라겐 신제품 ‘필업콜라겐’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제2019-12호)’를 주원료로 한다. GC녹십자에 따르면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탄력성 △피부 주름 △피부 거칠기 등 총 9가지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을 1500ug 함유한다. 이는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30ug)의 5000%에 달하는 양이다. 비오틴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 및 손발톱 재생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시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콜라겐이 파괴되며 탄력을 잃기 쉽다”며 “필업콜라겐은 2중 기능성을 지닌 개별인정형 원료와 더불어 비타민 A, C, E가 골고루 함유돼 있어 한국인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업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으로 GC녹십자 직영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