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지학교, 신나는 예술여행(앙상블공연) - Join Us? Joy in Us!♪
상태바
제주영지학교, 신나는 예술여행(앙상블공연) - Join Us? Joy in Us!♪
  • 김동필
  • 승인 2022.09.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지학교(교장 양복만)는 16일 ‘Join Us? Joy in Us!’주제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여 진행하는 “신나는예술여행”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아름다운 공연을 체육관 무대에서 펼쳤다.

이번 공연은 총 3회로 구성하여 유치원·초등학교 과정과 중학교 과정, 고등학교 과정·전공과 과정별로 나눠서 진행하였다. 이번 공연단, 앙상블 조이너스는 ‘Joy in Us’, 바로 우리 안의 기쁨이라는 뜻을 가진 공연단체인만큼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친숙한 노래로 선사해주었다. 장애, 비장애 통합예술단체로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지적장애 첼로리스트와 더불어 비장애 예술인 3분이 함께 연주하여 연주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더불어 음악을 통해 학생과 교직원의 장애인식개선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힘을 전해줄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더욱 뜻깊은 공연이었다. 

제주도라는 지역 여건상 수준 높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이번 공연으로 학생 및 교직원에게 코로나19에 힘든 심신을 위로해 주는 시간이 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