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어베러, 루스트 올레시장점 리뉴얼 오픈기념 짜장베이스 10박스 후원
상태바
메이크어베러, 루스트 올레시장점 리뉴얼 오픈기념 짜장베이스 10박스 후원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8.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제주보육원에 지원
지난 7월 28일(목) 제주보육원에서 루스트 플레이스 올레시장점 정영근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제주보육원 강지영 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함께 짜장베이스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지난 28일(목) 제주보육원에서 루스트 플레이스 올레시장점 정영근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제주보육원 강지영 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함께 짜장베이스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주)메이크어베러(대표 부성훈)은 지난 2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을 통해 제주보육원에 짜장 베이스 10박스를 후원하였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루스트플레이스 올레시장점 리뉴얼 오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아이들을 지원하고자 짜장 요리를 할 수 있는 짜장베이스 10박스(120인분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번 전달식에는 루스트플레이스 올레시장점 정영근 대표와 제주보육원 강지영 원장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정영근 대표는 “루스트 플레이스 올레시장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수익 추구보다 지역 내 아이들에게 맛있는 식사와 다양한 나눔을 지원하고 싶다.”며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통해 아이들과 그들을 돌보는 선생님들이 맛있게 먹고 힘을 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지영 원장은 “항상 아이들을 생각해주시는 후원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올바른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루스트 플레이스 올레시장점은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도내 사회복지시설 아동 및 기관 종사자를 위한 식사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