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모사업 협약식 진행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모사업 협약식 진행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공모사업 협약식을 촬영하였다.왼쪽부터 제일지역아동센터, 우리하도지역아동센터,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 가마지역아동센터, 제주보육원, 홍익영아원,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 종달지역아동센터,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성읍지역아동센터, 해바라기지역아동센터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3일(목)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공모사업 협약식을 촬영하였다. 왼쪽부터 제일지역아동센터, 우리하도지역아동센터,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 가마지역아동센터, 제주보육원, 홍익영아원,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 종달지역아동센터,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성읍지역아동센터, 해바라기지역아동센터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서는 지난 23일 도내 사회복지기관 12개기관을 대상으로 공모사업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사업 협약식에는 지역아동센터 7개소, 사회복지관 1개소, 공동생활가정 1개소, 보육시설 2개소, 사회복지기관 1개소, 대표자 및 실무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2022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아동의 권리를 보호․증진․ 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기관과 연대 및 협력하여 아동을 둘러싼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고자 제주권역내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공모하였으며,

이번 공모사업의 주제는 ‘제주 아동들의 놀권리 증진을 위한 여가놀이사업’과, ‘다양한 체험을 통한 진로탐색 및 교육기회보장’ 이였다.

재단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12개기관을 최종선정하였고 6,200여만원의 프로그램 사업비를 배분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제주 아동들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재단에서는 지역사회 기관들과 연대하여 Meta MPO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더불어 아동들의 욕구에 기반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아동, 지역사회기관들과도 많은 소통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