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혈액원-전북현대모터스, 6.14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행사 및 업무협약 실시
상태바
전북혈액원-전북현대모터스, 6.14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행사 및 업무협약 실시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헌혈자 예우를 위한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 관람 초청 모습 (사진= 전북혈액원 제공)
22일 헌혈자 예우를 위한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 관람 초청 모습 (사진= 전북혈액원 제공)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은 헌혈자의 날(6.14)을 기념하여 22일 헌혈자 예우를 위한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 관람 초청 행사와 함께 전북현대모터스와 업무협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헌혈에 동참해주시는 헌혈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날 경기 시축은 헌혈 577회로 전북 최다헌혈자인 유진성 헌혈자가 시축하며 관람객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 참여를 독려했다.

22일(수) 전북혈액원은 헌혈자의날의 기념해서 행사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 홍보를 진행을 했다. (사진= 전북혈액원 제공)
헌혈자의날의 기념해서 행사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 홍보부스를 운영 했다. (사진= 전북혈액원 제공)

경기 하프타임 시간에는 전북현대모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북지역 내 헌혈문화 및 지역축구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을 통해 구단 임·직원은 정기 헌혈 동참, 건전 기부문화와 자원봉사활동,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노력할 예정이다. 이날도 행사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을 홍보하며 청렴활동을 진행했다.

전북혈액원 문원일 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꾸준히 헌혈해주시는 전북 헌혈자가 계셔서 수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었다.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헌혈자 예우를 위해 노력하겠다. 꾸준한 헌혈참여로 이웃사랑 실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