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돌담로타리클럽, 현종협 회장 취임기념 쌀300kg 전달
상태바
제주돌담로타리클럽, 현종협 회장 취임기념 쌀300kg 전달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6.2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가정에 지원
25일(토)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11대 제주돌담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현종협 회장(왼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고관 사무총장(오른쪽)이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25일(토)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11대 제주돌담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현종협 회장(왼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고관 사무총장(오른쪽)이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국제로타리클럽 3662지구 제주돌담로타리클럽(회장 현종협)은 지난 25일 에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11대 제주돌담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사랑의 쌀 300kg을 후원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고관 사무총장이 참석하였다.

현종협 신임 회장은 제주돌담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을 기념하여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화환 대신 받은 쌀 300kg을 기부하였으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제주도내 저소득 아동가정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현종협 회장은 2017년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은 후 매월 10만원의 정기후원도 지속하고 있다.

현종협 회장은 “제주돌담로타리클럽 10주년을 맞아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돌담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제주 전역에 사랑과 기적을 선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주돌담로타리클럽은 어린이재단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회복지기관에 후원물품 지원 및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제주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