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외고 학생자치회 주관 “학교폭력예방 및 학생건강증진 캠페인”실시
상태바
제주외고 학생자치회 주관 “학교폭력예방 및 학생건강증진 캠페인”실시
  • 김동필
  • 승인 2022.05.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외국어고등학교(교장 김찬호) 지난 11 “학교폭력예방 및 학생건강증진 캠페인” 코로나19 방역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실시하였다.

학생 자치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학생들 스스로 학교 폭력 없는 청정학교를 만들기 위한 노력과 함께 아침 식사를 생활화하여 학생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급식실에서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아침 식사 맞이 인사를 진행하여 학생 상호 존중의 문화를 형성하였으며, 식사 학생들의 아침 식사 활성화를 위한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였다. 더불어 선배로부터 물려받은 교복 나눔 행사를 함께 실시하여 교복이 작아서 불편을 느끼는 학생과 분실한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고, 아나바다 정신과 나눔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다.

제주외고 교장 김찬호는 학생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여 책임질 있도록 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 자치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 폭력 없는 청정학교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 제주외국어고등학교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학교 폭력 예방 학생건강증진 캠페인” 진행에 참여한 권영제 학생회장은 1 정기고사 이후 느슨해진 일상에서 벗어나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되찾을 있는 계기가 되었고, 학생 자치활동의 활성화를 통해 학생 스스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있다는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