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신협 '1신협1아동 결연사업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제주서부신협 '1신협1아동 결연사업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 박준형 기자
  • 승인 2022.04.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연후원을 통해 지역 아이들의 꿈을 지원
22일(금) 제주서부신협 김진봉 이사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이 함께 1신협1아동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22일(금) 제주서부신협 김진봉 이사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이 함께 1신협1아동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제공))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제주서부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진봉)은 지난 2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함께 진행하는 ‘1신협1아동 결연사업’에 동참하고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서부신협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2명과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매월 20만원씩 연 24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김진봉 이사장은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자 고귀한 자산이다.”며 “제주서부신협은 한경과 한림 지역 아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 내 아동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나눔의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2월에 신협중앙회제주지역본부, 신협 제주지역협의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제주지역 26개 신협이 참여하는 ‘1신협 1아동 결연사업’에 협약하였다. 이에 제주서부신협은 지역 내 아동을 결연하여 후원금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네트워크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